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설문조사 공개


▲ 메타버스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이용자들. 비대면으로 서로의 관심사와 취향을 알아가며 대화할 수 있는 온라인 소개팅 플랫폼이다. 소개팅이 잡히게 되면 여성은 '복장'에, 남성은 '상대방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에 가장 신경을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방이 자기 얘기로 느낄 수 있는 것에 대해 호불호를 강하게 어필하지 말 것.


김씨는 흔쾌히 30만원을 그의 계좌로 송금했다. 그 후 상대방은 소개팅 어플과 메신저에서 탈퇴했다. 김씨는 그의 이름과 집 주소, SNS 계정을 알고 있었지만 정작 핸드폰 번호를 몰랐다. 김씨는 그를 사기죄로 신고했으나 상대방의 이름도, 주소도 모두 가명이어서 수사에 차질이 있었다. 뿐만 아니라 커핑에서는 다양한 연말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앱에서 만나 실제로 데이트를 하는 커플을 위한 데이트 성공담 리뷰 이벤트나 연말 커플 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모든 솔로들이 짝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그런데 남자가 밥을 먹고 나서 카페로 옮기자고 하거나, 산책도 하고 들어가자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2차로 이어질 때가 있다. 이럴 때 여자는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좋은 신호로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꼭 이성 관계로 소개팅이 아니여도 여사친, 남사친 또는 퇴근 후 맥주나 영화를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을 때 주말에 소소하게 커피나 한잔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소개팅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


이런 시기에 소개팅이라면 더더욱 성공률을 높여야 하겠죠. 첫인상을 잘 보이려면 외적인 것이 또 중요하죠. 외모도 중요하지만, 외모는 빠른 시일 내에 바꿀 수 없는 대신 예쁜 스타일은 소개팅 출발 직전까지 바꿀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한다. 특히 서장훈은 '연참 위키'에 올리고 싶은 의견으로 "OO하고 연락 두절된 사람"을 픽하고, 한혜진 역시 "주우재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와닿았다"며 같은 의견을 픽했다는 후문이다. '아무, 매화나무 某 모, 매'는 '아무, 어느, 매화나무'라는 뜻을 가진 글자로 '달다 甘 감 + 나무 木 목' 입니다.


이를 위해서 신분 확인 단계에서 미혼/결혼 유무, 학력, 학력, 직업 등의 인증이 진행됩니다. 집 앞까지 소극녀를 데려다 준 소개팅남, 헤어지자마자 곧바로 즐거웠다는 문자를 보내온다. 적극녀와 소극녀의 탈을 벗어던진 기자, 친절한 문자 한 통에 괜스레 미소 짓게 되는건 기자가 아닌 소개팅녀로서의 미련이 남아서였을까.


수박남은 아웃포커싱 되고 음식점의 우아한 배경음악과 나와 파스타만 남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 코치는 처음 본 상대인 만큼 첫인상을 최대한 밝게 심어야 한다고 연신 강조하면서 이렇게 조언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좋은 첫인상을 ‘주는 것’이 아니라 ‘만든다’는 점이라고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어느새 헤어질 시간, 애프터 신청 어떻게 하고 받아야 할까요. 상대방이 마음에 들었다면 당일 저녁, 집에 잘 들어갔냐는 안부인사와 함께 다음 약속을 잡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렇게 하면 옷을 잘 입으시는 분들은 알아서 찾아서 입으시겠지만, 아직 옷에 대해 경험이 많지 않거나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더 헷갈립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어떻게 입는 게 호불호 없는 깔끔한 룩인지 예시를 몇 가지 드려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함께 남녀 소개팅 및 만남의 트렌드 역시 비대면 방식을 취하며 변화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와 가벼운 만남을 주선하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중간 형태인 소개팅 매니저 서비스 업체가 급증하는 모습이다.


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라고 조언한다.


신혼 실시간 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소개팅 시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기 위해 해당 시간대를 주로 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약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